티스토리 뷰

오리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 2020. 3. 15. 03:40

 

이번 시간에는 경기고 성남시에서 영화보러 갈때 많이들 이용하게 되어지는 극장인 오리 CGV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오늘 안내해드리는 내용 참고해보신다면 바로 오리 CGV 상영시간표 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여러분들은 확실히 보다 편리하게 살펴보실수가 있도록 오리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링크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거거든요. 인터넷으로 미리미리 시간표를 알고있다면 시간 정하실때 도움이 될겁니다.

 

 

 

이렇게 먼저 여러분들도 cgv라고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직접 접속을 하시는 방법부터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검색을 하시게 되었다면 보이시는것 처럼 극장찾기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극장잧기 메뉴를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보여지게 되실겁니다. 지역 선택화면에서 경기도를 선택을 해주세요. 그리고나서 하단에 나오는 세부 지역에서는 CGV오리를 선택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간단하 극장에 대한 안내 화면이 먼저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여기에서 보시면 극장에 대한 안내가 나오는데 이 극장은 스크린이 모두 10개나 되는군요. 그리고 좌석수는 1600석 가까이 됩니다. 규모가 상당히 크죠.

 

 

그리고 화면을 조금더 내려보시게 되면 여러분들도 바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한 오리 CGV 상영시간표를 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여기에서 여러분들이 보고자 하시는 시간에 마우스 올려보시면 바로 예매할수 있는 좌석도 보여줍니다.

 

 

물론 오리 CGV 상영시간표에서 시간 클릭을 해보시게 되면 바로 예매를 할수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기도 할겁니다. 그리고 주차장 이용정보도 같이 안내를 해드릴게요. 영화를 관람하시는 고객분들은 4시간 무료로 주차를 할수가 있네요. 참고해보세요

오리cg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