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날씨가 많이 따듯해졌죠. 하지만 미세먼지가 연일 너무 높네요. 날은 따듯한데 창밖은 굉장히 뿌옇네요. 오늘은 집에서도 간단히 들어보실수가 있는 최신 트로트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준비한 모음을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듯 한데요. 자 그럼 준비한 최신 트로트를 같이 한번 들어보도록할까요.

 

 

 

 

준비한 트로트모음은 요즘 인기있는 가수들의 신곡 노래들인데요. 그리고 성인가요 차트인기순으로 정렬되어진 모음도 같이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그래서 인기곡들을 모두 들어보실수가 있어요.

 

 

 

 

저도 가끔 트로트를 듣곤 하는데요. 이렇게 모음으로 들어보니 선곡 고민없이 연속으로 무료로 들어볼수가 있어서 너무좋네요. 기분 전환할때에는 이만한 노래가 없는듯하죠.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들어보심 아주 좋을듯한데요.

 

 

 

 

준비해드린 트로트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트로트 들어보시면 쌓인 쓰트레스도 한방에 날라가고, 기분전환도 되어서 좋을거에요. 먼저 신곡 위주의 최신 트로트 모음입니다.

 

 

 
위에 준비해드린 모음 연속으로 들어보세요. 좌측 상단에 보시면 재생목록이라는게 있는데요. 이거를 눌러시면 어떤 노래들이 들어있는지 목록이 보이실겁니다.

 
그 목록에서 여러분들이 듣고자 하는 노래들을 골라 들어볼수가 있어요. 위에는 인기순위로 최신 트로트 모음이 되어져있는것인데요. 이것도 재생해보시면 연속으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쌓였던 스트레스 오늘은 음악 감상해보시면서 풀고 기분전환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