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즐거운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자 정책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계정 공유 정책에 대한 변경 사항과 함께 디바이스 사용에 대한 안내가 발표되었습니다.

 

멤버십 등급

 

넷플릭스의 계정 공유 정책 변화

기존에는 멤버십 등급에 따른 동시 접속 제한만 있었지만, 이제는 하나의 계정으로 같은 이용 가구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용 가구는 한 가구에 함께 거주하는 사람들로 정의되며, TV에서의 사용은 공유가 불가능해졌습니다.

 

변경된 계정 공유 정책 요약

변경 전

변경 후

계정 공유 가능

계정 공유 불가능

동시 접속 제한에 따른 공유 가능

이용 가구를 판단하여 공유 가능

TV에서의 공유 가능

TV에서의 공유 불가능

 

넷플릭스 디바이스 사용 및 정책 적용

넷플릭스 는 한 가구에 한 개의 TV로 시청이 가능하며, 다른 디바이스 는 동시 접속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1인당 5,000원을 내면 2명까지 시청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용 가구는 IP주소와 디바이스 ID 등을 활용하여 계정 소유자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현재 넷플릭스 요금제

요금제

특징

광고형 스탠다드

광고 시청, 동시 접속 2명, 풀 HD 제공

베이식

광고 없음, 동시 접속 1명, 일반 HD 제공

스탠다드

동시 접속 2명, 풀 HD 제공, 추가 멤버 등록 가능

프리미엄

최대 4명 동시 접속, UHD 화질 및 공간음향 제공

 

문제 해결 및 기기 호환성에 대한 안내

넷플릭스 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지원되는 디바이스 를 사용해야 합니다.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도움말 페이지에서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지원 기기 및 문제 해결

문제 해결 내용

링크

넷플릭스 지원 기기 목록 및 시스템 요구사항 확인

넷플릭스 지원 기기 보기

안드로이드 기기 및 LG 인터넷 TV 호환성 문제 해결 방법 확인

도움말 페이지

넷플릭스와 기기 간 호환성 문제에 대한 추가 정보 및 해결 방법 확인

여기

 

넷플릭스 는 다양한 콘텐츠를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는 OTT 서비스로서, 정책 변화에 대한 안내를 위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계정 공유 정책 변경으로 TV에서의 공유 불가능 해짐
  • 현재 요금제에 따라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이 상이함
  • 넷플릭스 지원 기기 목록과 호환성 문제 해결 방법은 넷플릭스 공식 도움말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이상으로 넷플릭스 디바이스 에 관한 변경된 정책과 사용 안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적극적으로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멤버십 등급

이용 가구

설정

넷플릭스 지원 기기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