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충청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이용방법
^&^& 2024. 4. 15. 09:46
안녕하세요, 충청에너지서비스 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 충청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곳은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고, 서비스 이용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함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충청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는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 방법부터 운영 시간까지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
- 대표번호: 1599-3131 / 043-261-4114
- 가스누설신고: 043-265-2323 (24시간 긴급 상황실 운영)
- 이메일: webmaster@sk.com
고객센터 운영시간 :
- 요금 및 일반문의, 각종 신청 상담: 08:30~17:30
- 전출입, 기구교체, 방문요청: 09:00~17:00
- 지역서비스센터
- 평일: 08:30 ~ 17:30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이용방법
이사갈 때
이사 전후의 가스 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 전출신청은 콜센터(1599-3131), 홈페이지, 도시가스톡에서 가능합니다. (2~3일전 신청 권장)
- 자동이체로 요금을 납부했더라도 별도의 해지신청은 불필요합니다.
- 이사할 곳의 가스종류를 확인해주세요. (도시가스 또는 LP가스)
- 연소기 노즐 변경이 필요할 경우 가스레인지 제조회사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항목 |
자재를 가지고 온 경우 |
자재를 가지고 오지 않은 경우 |
비고 |
휴즈콕 |
없음 |
6,000원 |
|
일반호스 |
자재비 |
없음 |
5,000원 |
피팅 |
500원 |
500원 |
세대 시공시 |
특수호스 |
1.3m이하 |
없음 |
14,000원 |
1.5~1.8m |
없음 |
15,000원 |
|
2m 이상 |
없음 |
17,000원 |
|
피팅 |
1,000원 |
1,000원 |
이사 후
이사 후의 가스 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 전출신고를 하지 않고 이사하는 경우 자동이체가 승계될 수 있으므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 가스 중간밸브 안전 여부 확인 후 고객센터 를 통해 가스 연결신청을 해주세요.
- 가스연결 비용 안내
- 자재를 가지고 온 경우 및 가지고 오지 않은 경우에 따른 비용이 상이합니다.
요금조회
요금조회에 대한 안내입니다.
- 회원/비회원 모두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도시가스톡, 고객센터 (전화)를 통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 납입자번호 8자리가 필요합니다. (고지서 상단 좌측에 위치)
지역서비스센터 안내
서비스센터명 |
주소 |
전화번호 |
담당지역 |
가경센터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용호로 5번길 26 |
043-235-7001 |
지동동, 비하동, 가경동, 강서동, 개신동, 죽림동, 성화동, 강내, 오송읍 |
봉명센터 |
충북 청주시 흥덕구 덕암로 24번길 41 2층 |
043-271-9855 |
송절동, 화계동, 외북동, 향정동, 송정동, 문암동, 복대1,2동, 봉명1,2동 |
산남센터 |
충북 청주시 서원구 두꺼비로 35 |
043-291-2003 |
영운동, 모충동, 사직1,2동, 사창동, 산남동, 수곡1,2동, 분평동, 미평동, 남이면, 현도, 세종(부강) |
오창센터 |
충북 청주시 오창읍 중심상업2로 3층 |
043-271-2776 |
옥산면, 오창읍, 증평군 |
용암센터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암북로 142 |
043-291-9421 |
금천동, 용암동, 방서동, 운동동, 평촌동, 지북동, 문화동, 탑동, 서문동, 남주동, 북문1가, 용정동, 남문1,2가, 서운동, 석교동, 영동, 옥천, 보은 |
율량센터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천북로 194, 2층 |
043-211-3883 |
내덕1,2동, 내수, 북문로2,3가, 북이면, 사천동, 수동, 신봉동, 영동, 오동동, 우암동, 운천동, 율량동, 주성동, 주중동, 용담동, 대성동 |
제천단양센터 |
충북 제천시 신죽하로 132, 2층 |
043-645-8182 |
제천시, 단양군 |
진천음성서비스센터 |
충북 금왕읍 대금로 1498, 2층 |
043-883-0335 |
진천군, 음성군, 괴산군 |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충청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여러분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충청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99-3131 |
평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가스누설신고 |
☎043-265-2323 |
365일 24시간 |
서비스/정보 |
내용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번호: 1599-3131 / 043-261-4114 |
가스누설신고: 043-265-2323 (24시간 긴급 상황실 운영) |
|
이메일: webmaster@sk.com |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요금 및 일반문의, 각종 신청 상담: 08:30~17:30 |
전출입, 기구교체, 방문요청: 09:00~17:00 |
|
이사갈 때 |
전출신청: 콜센터(1599-3131), 홈페이지, 도시가스톡에서 가능 (2~3일전 신청 권장) |
자동이체로 요금을 납부했더라도 별도의 해지신청 불필요 |
|
이사할 곳의 가스종류 확인 필요 (도시가스 또는 LP가스) |
|
연소기 노즐 변경이 필요할 경우 가스레인지 제조회사에 확인 필요 |
|
이사 후 |
전출신고를 하지 않고 이사하는 경우 자동이체가 승계될 수 있으므로 확인 필요 |
가스 중간밸브 안전 여부 확인 후 고객센터를 통해 가스 연결신청 |
|
가스연결 비용 안내 |
|
자재를 가지고 온 경우 및 가지고 오지 않은 경우에 따른 비용 상이 |
|
요금조회 |
회원/비회원 모두 가능 |
홈페이지, 도시가스톡, 고객센터(전화)를 통한 조회 가능 |
|
납입자번호 8자리 필요 (고지서 상단 좌측에 위치) |
|
지역서비스센터 안내 |
센터명, 주소, 전화번호, 담당지역 정보 제공 |
충청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99-3131 |
평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
가스누설신고 |
☎043-265-2323 |
365일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