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충청에너지서비스 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 충청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곳은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고, 서비스 이용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함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충청에너지 고객센터 바로가기

 

충청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는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 방법부터 운영 시간까지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

  • 대표번호: 1599-3131 / 043-261-4114
  • 가스누설신고: 043-265-2323 (24시간 긴급 상황실 운영)
  • 이메일: webmaster@sk.com

 

고객센터 운영시간 :

  • 요금 및 일반문의, 각종 신청 상담: 08:30~17:30
  • 전출입, 기구교체, 방문요청: 09:00~17:00
  • 지역서비스센터
  • 평일: 08:30 ~ 17:30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이용방법

이사갈 때

이사 전후의 가스 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 전출신청은 콜센터(1599-3131), 홈페이지, 도시가스톡에서 가능합니다. (2~3일전 신청 권장)
  • 자동이체로 요금을 납부했더라도 별도의 해지신청은 불필요합니다.
  • 이사할 곳의 가스종류를 확인해주세요. (도시가스 또는 LP가스)
  • 연소기 노즐 변경이 필요할 경우 가스레인지 제조회사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항목

자재를 가지고 온 경우

자재를 가지고 오지 않은 경우

비고

휴즈콕

없음

6,000원

일반호스

자재비

없음

5,000원

피팅

500원

500원

세대 시공시

특수호스

1.3m이하

없음

14,000원

1.5~1.8m

없음

15,000원

2m 이상

없음

17,000원

피팅

1,000원

1,000원

 

이사 후

이사 후의 가스 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 전출신고를 하지 않고 이사하는 경우 자동이체가 승계될 수 있으므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 가스 중간밸브 안전 여부 확인 후 고객센터 를 통해 가스 연결신청을 해주세요.
  • 가스연결 비용 안내
  • 자재를 가지고 온 경우 및 가지고 오지 않은 경우에 따른 비용이 상이합니다.

 

요금조회

요금조회에 대한 안내입니다.

  • 회원/비회원 모두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도시가스톡, 고객센터 (전화)를 통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 납입자번호 8자리가 필요합니다. (고지서 상단 좌측에 위치)

 

지역서비스센터 안내

서비스센터명

주소

전화번호

담당지역

가경센터

충북 청주시 서원구 용호로 5번길 26

043-235-7001

지동동, 비하동, 가경동, 강서동, 개신동, 죽림동, 성화동, 강내, 오송읍

봉명센터

충북 청주시 흥덕구 덕암로 24번길 41 2층

043-271-9855

송절동, 화계동, 외북동, 향정동, 송정동, 문암동, 복대1,2동, 봉명1,2동

산남센터

충북 청주시 서원구 두꺼비로 35

043-291-2003

영운동, 모충동, 사직1,2동, 사창동, 산남동, 수곡1,2동, 분평동, 미평동, 남이면, 현도, 세종(부강)

오창센터

충북 청주시 오창읍 중심상업2로 3층

043-271-2776

옥산면, 오창읍, 증평군

용암센터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암북로 142

043-291-9421

금천동, 용암동, 방서동, 운동동, 평촌동, 지북동, 문화동, 탑동, 서문동, 남주동, 북문1가, 용정동, 남문1,2가, 서운동, 석교동, 영동, 옥천, 보은

율량센터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천북로 194, 2층

043-211-3883

내덕1,2동, 내수, 북문로2,3가, 북이면, 사천동, 수동, 신봉동, 영동, 오동동, 우암동, 운천동, 율량동, 주성동, 주중동, 용담동, 대성동

제천단양센터

충북 제천시 신죽하로 132, 2층

043-645-8182

제천시, 단양군

진천음성서비스센터

충북 금왕읍 대금로 1498, 2층

043-883-0335

진천군, 음성군, 괴산군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충청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여러분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충청에너지 고객센터 바로가기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충청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3131

평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스누설신고

☎043-265-2323

365일 24시간

 

서비스/정보

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번호: 1599-3131 / 043-261-4114

가스누설신고: 043-265-2323 (24시간 긴급 상황실 운영)

이메일: webmaster@sk.com

고객센터 운영시간

요금 및 일반문의, 각종 신청 상담: 08:30~17:30

전출입, 기구교체, 방문요청: 09:00~17:00

이사갈 때

전출신청: 콜센터(1599-3131), 홈페이지, 도시가스톡에서 가능 (2~3일전 신청 권장)

자동이체로 요금을 납부했더라도 별도의 해지신청 불필요

이사할 곳의 가스종류 확인 필요 (도시가스 또는 LP가스)

연소기 노즐 변경이 필요할 경우 가스레인지 제조회사에 확인 필요

이사 후

전출신고를 하지 않고 이사하는 경우 자동이체가 승계될 수 있으므로 확인 필요

가스 중간밸브 안전 여부 확인 후 고객센터를 통해 가스 연결신청

가스연결 비용 안내

자재를 가지고 온 경우 및 가지고 오지 않은 경우에 따른 비용 상이

요금조회

회원/비회원 모두 가능

홈페이지, 도시가스톡, 고객센터(전화)를 통한 조회 가능

납입자번호 8자리 필요 (고지서 상단 좌측에 위치)

지역서비스센터 안내

센터명, 주소, 전화번호, 담당지역 정보 제공

충청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3131

평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스누설신고

☎043-265-2323

365일 24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