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지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이용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 2024. 6. 7. 20:23
엘지유플러스 는 모바일, 인터넷, 티비 서비스에 대한 고객센터 를 분리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각 서비스 유형에 대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세 내용입니다.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서비스 유형
- 모바일 서비스(스마트폰 가입, 요금제, 납부, 분실, 해외로밍 등)
- 인터넷, 티비 서비스(가입, 요금, 납부, 고장신고, 해지, 약정기간 등)
엘지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 무료문의
- 휴대폰으로 전화 걸기: 114번
- 상담사 연결 번호: 0번 (114번 누른 후 0번 누르면 상담사와 연결됨)
- 유료문의
- 1544-0010
- 080-019-7000
-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스마트폰 분실 시 오후 6시 - 저녁 10시
- 주말 분실 및 정지 사유 시 상담 가능
- 문의 가능 사항
- 스마트폰 가입, 요금제 변경, 부가서비스 문의, 분실 및 정지, 품질 저조 등
- 넷플릭스 서비스 관련 문의 및 해결
엘지유플러스 인터넷, 티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 무료문의
- 국번 없이 101번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24시간 안전 및 불가피한 상황 접수 가능
- 인터넷 또는 티비 서비스 관련 문의
- 속도 이슈, 주소 변경 시 컴퓨터 재설정 필요 여부 문의
엘지유플러스 TV 소개
- 서비스 소개 : 엘지유플러스 TV는 IPTV 서비스로, 인터넷을 통해 TV 시청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 셋톱박스 설치 : IPTV 이용 시 셋톱박스 설치가 필요하며, 이를 통해 인터넷을 통해 TV 시청이 가능하게 됩니다.
엘지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정보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01 / 1644-7070
-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 :
- 평일 9시 ~ 18시
- 토요일 9시 ~ 12시
- 고장신고 가능 시간 : 24시간 가능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 ARS 단축번호 :
- 1번: 신규 가입 문의
- 2번: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 3번: 고장 신고
- 4번: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 5번: 서비스 해지 및 약정 기간, 위약금 문의
- 6번: 휴대폰 문의
- 7번: 기업 통신 서비스, 대표 전화 등 문의
- 0번: 상담사 연결
- 국제전화 : 002 / 1544-0002
- 선불카드 : 1544-0002
- 텔레미팅 : 1544-0001
- 1633 콜렉트콜 : 1544-0001
- 후불카드 : 1544-2255
이전 설치비 및 변경 안내
엘지유플러스 TV 이전 설치비
- IPTV 단독 이용 : 11,000원
- 인터넷 결합 이용 : 6,600원
- 인터넷+TV 결합 이용 : 31,900원
이사로 인한 IPTV 설치 변경 시
- 인터넷만 이용 시 : 27,500원
- IPTV만 이용 시 : 22,000원
- 인터넷+IPTV(1개 셋톱박스) : 38,500원
- 추가 셋톱박스당 : 13,200원
IPTV 사용자 인증번호 변경 방법
- 리모컨의 홈 또는 메뉴 버튼을 선택하세요.
- 상단의 설정 버튼을 선택하세요.
- 시스템 설정 > 전체 초기화 > 현재 사용 중인 인증번호 입력 후 변경을 진행하세요.
위의 정보를 통해 엘지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에서 다양한 문의 및 서비스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티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101, 080-854-7000
-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평일 9시 ~ 18시
- 토요일 9시 ~ 12시
- 고장신고 가능 시간: 평일 9시부터 24시까지
- 안전 관련 신고 가능 시간: 24시간
엘지유플러스 티비 (TV) 고객센터 업무별 단축번호
- 신규가입
-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 고장신고
-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 서비스 해지 및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 휴대폰 문의
- 기업통신서비스, 전국 대표전화 등 기업 관련 문의
- 상담사 연결
엘지유플러스 티비 (TV) 추가 정보
- 넷플릭스 시청 가능
- 넷플릭스 이용을 위해 요금제 가입 또는 부가서비스 신청 필요
엘지유플러스 티비 (TV) 사용 팁
- 사용자 인증번호 및 구매 비밀번호 관련:
- 사용자가 변경하지 않았을 경우 기본 비밀번호: [0000]
- 특정 채널 숨기기 방법:
- 리모컨 설정으로 채널 숨김 가능
- TV화면이 나오지 않을 때 대처 방법:
- TV 전원 케이블 연결 확인
- TV 외부입력 설정 확인 (HDMI 또는 컨퍼넌트)
※ 모든 정보는 '엘지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포스팅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카테고리 |
내용 |
서비스 유형 |
- 모바일 서비스(스마트폰 가입, 요금제, 납부, 분실, 해외로밍 등)- 인터넷, 티비 서비스(가입, 요금, 납부, 고장신고, 해지, 약정기간 등) |
모바일 고객센터 번호 |
- 무료문의 * 휴대폰으로 전화 걸기: 114번 * 상담사 연결 번호: 0번 (114번 누른 후 0번 누르면 상담사와 연결됨) - 유료문의 * 1544-0010 * 080-019-7000 -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스마트폰 분실 시 오후 6시 - 저녁 10시 * 주말 분실 및 정지 사유 시 상담 가능 - 문의 가능 사항 * 스마트폰 가입, 요금제 변경, 부가서비스 문의, 분실 및 정지, 품질 저조 등 * 넷플릭스 서비스 관련 문의 및 해결 |
인터넷, 티비 고객센터 번호 |
- 무료문의 * 국번 없이 101번 -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24시간 안전 및 불가피한 상황 접수 가능 - 문의 가능 사항 * 인터넷 또는 티비 서비스 관련 문의 * 속도 이슈, 주소 변경 시 컴퓨터 재설정 필요 여부 문의 |
TV 고객센터 번호 |
- 101 / 1644-7070 |
TV 고객센터 운영 시간 |
- 평일 9시 ~ 18시 - 토요일 9시 ~ 12시 |
TV 고장신고 가능 시간 |
- 24시간 가능 |
ARS 단축번호 |
- 1번: 신규 가입 문의 - 2번: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 3번: 고장 신고 - 4번: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 5번: 서비스 해지 및 약정 기간, 위약금 문의 - 6번: 휴대폰 문의 - 7번: 기업 통신 서비스, 대표 전화 등 문의 - 0번: 상담사 연결 - 국제전화 : 002 / 1544-0002 - 선불카드 : 1544-0002 - 텔레미팅 : 1544-0001 - 1633 콜렉트콜 : 1544-0001 - 후불카드 : 1544-2255 |
TV 설치비 |
- IPTV 단독 이용 : 11,000원 - 인터넷 결합 이용 : 6,600원 - 인터넷+TV 결합 이용 : 31,900원 |
이사로 인한 변경 |
- 인터넷만 이용 시 : 27,500원 - IPTV만 이용 시 : 22,000원 - 인터넷+IPTV(1개 셋톱박스) : 38,500원 - 추가 셋톱박스당 : 13,200원 |
IPTV 인증번호 변경 |
- [0000] |
TV 사용 팁 |
- 넷플릭스 시청 가능 - 넷플릭스 이용을 위해 요금제 가입 또는 부가서비스 신청 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