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나도 안타깝게 네이버에서 정식 서비스 지원이 끝이났습니다.

 

이제는 그래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받아보실수가 없는데요.

 

제가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를 쉽게 할수가 있도록 첨부를 해두었어요.

 

저는 지금도 아주잘 사용하고 있는 캡처 프로그램인데요.

 

다음에 컴퓨터 포맷하거나 새로 설치 하게 되면 네이버 캡처가

 

또 필요할것 같아서 이렇게 백업차원에서 포스팅을 해보네요.

 

 

 

우선 저는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스마트기능, 그리고 편집 기능으로

 

네이버 캡쳐를 아주 잘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요.

 

4월쯤에 서비스 종료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네이버 툴바와 기능면에서 켭치게 되면서

 

서비스가 종료가 된것 같은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저처럼 이걸 사용하시다가

 

사라져 버려서 찾으로 오셨겠죠.

 

그래서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를 할수 있도록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제가 받아두었던 설치 파일을 올려드릴게요.

 

서비스 지원은 종료되었지만 설치 하시면

 

언제든 사용이 가능한데요.

 

 

 

현재 아쉽게도 정식 서비스가 종료가 되어졌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받아보실수가 없는데요.

 

풀버전으로 제가 클라우드에 첨부를 해두었어요.

 

그러니 여러분들도 제가 첨부해드린 설치파일 링크로 이동을

 

하셔서 압축파일을 내려받아주시고 나서 압축해제후

 

실행을 하셔서 설치 하시면 됩니다. 설치파일

 

 

다운 받으셔서 설치를 그냥 진행해주시면

 

사용이 가능한데요.

 

올해초에 네이버에서 서비스 종료한것들이 참 많았는데

 

그중 가장 아쉬운 프로그램이었던것 같아요.

 

 

이제 업데이트나 버그 수정들의 지원은 없지만

 

이미 익숙해져서 사용하기 좋으셨던 분들은 오늘 안내해드린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방법으로

 

다운받아서 설치하고 사용해보세요.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