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억의 올드팝송 노래모음

^&^& 2019. 1. 5. 17:56

 

오늘은 올드팝송을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준비한 노래들이 상당히

 

반가우신 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강력 추천 하고 싶은 추억의 올드팝송 들이 모두

 

39곡이나 들어있어요.

 

 

 

저도 오늘은 갑자기 추억의 올드팝송이 듣고 싶어져서

 

유튜브에서 찾아보고 들어본건데요.

 

신나는 노래들도 있고 감미롱누 노래들도

 

있어요!! 그리고 너무나도 유명한

 

노래들이라 여러분들도 모두 들어보셨을거에요

 

 

 

주로 1980년대 노랟르이 수록이 되어져 있는데요.

 

첫번째로 재생이 되어지는 노래는 바로

 

영맨입니다!^^ 아마도 이 노래 모두다 들어보셨을거에요.

 

저도 지금 듣고 있는데 엄청 신나고 좋네요.

 

출처는 유튜브입니다.

 

 

영맨 ~~ 영맨 YMCA!!

 

정말 신나는데요 역시 올드팝송이 정말

 

듣기 좋은 노래들이 많았쬬^^

 

오늘 찾아주신 여러분들도 공감이 되실것

 

같은데요.

 

 

 

그리운 추억의 올드팝송들을 영상으로

 

모두 감상을 해보세요!^^

 

잊고 있던 추억의 노래들이 모두 있어서

 

듣기도 편하고 참 좋네요

 

그럼 저는 물러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