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백호 길위에서 노래감상하기
^&^& 2022. 7. 14. 00:06
이번엔 제대로된 슬픈 곡인 최백호 길위에서라고 하는 노래들을 들어보도록 하는 걸까요?? 저는 소개하는 이 노래는 연속극에서 처음 듣게 되어지게 되었던듯한데요. 알아 보고 나니 최백호의 길 상단에선 2012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노래라고하겠죠. 길 상단에선 참 애절하고 쓸쓸하게 만드는 노래 입니다.
워낙에 최백호씨의 노래를 쓸쓸하고 구슬픈 곡들이 많을거에요. 그것들 중에서도 이번 소개해 드리는 최백호씨의 노래는 자기 본인의 삶을 한번 되돌아 보시게 만드는 노랭이에요. 조용히 노래에 심취해살펴보시면 본인도 모르게 눈물이 날것만 같이서 슬퍼지기도하게되는데요.
최백호씨만의 애절한 감정을 전달해주시는 곡인듯합니다. 다른 가수분들이 부르셨다면 결코 이런 감성 전달을 하지 못했을것 같기도해요. 최백호씨의 목소리와 창법이 정말 훨씬더 잘어울리는 노래이랍니다. 간만에 최백호 길위에서 노래가 생각나서 설명을 해드리는데요.
간만에 들어보시는 최백호의 멋진 노래 바로 즉시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정말 좋을듯하기도 합니다. 그전에 가족끼리왜이래에서 유동근씨가 최백호씨의 소개해보는 이노래들을 부르시는 장면이 있었는데 정말 슬펐던 장면이었습니다.
들어보고있다보니 정말 오늘의 노래 가슴을 울리네요. 슬픈 노래가 들어보고 싶었다면 소개한 최백호씨의 노래 바로 들어보도록 하세요. LIVE로 감상하고 보니 훨씬더 진한 감동이 그대로 전해져요,
근래 같이서 추워지는 시즌이면 훨씬더 잘어울리는듯한 노래같은 생각이 듭니다. 소개하는 이 노래 들으러 오신 분들 준비한 라이브 비디오으로 들어 보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가사가 같이서 나오니 가사를 보시면서 들으면 훨씬더 애절하게 들려오실거에요.
물론 최백호씨의 목소리 가슴을 울리죠. 더더욱이 준비를 해본 최백호 길위에선 정말 명노래중에 명곡입니다. 소개해본 오늘의 노래 감동적인 라이브 무대로 신나게 감상해보셨으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현재 여운에 매번 반복해서 감상 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