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사람의 일생이 녹아있는 노래인데요. 저는 이미자씨하면 발표되었던 매우많은 노래 사이에서 안내하는 이노래가 생각이나요. 그전에 인기를 얻은 노래모음을 들어 보게 되어진적이 있는데요.  그당시 이노래에 반해서 그 이후로 수없이 많이 들었던 기억이있네요. 안내하는 이노래는 연속극 OST이기도한데요.

이미자 아씨
이미자 아씨

 

 

이미자 아씨

1970년도에 TBC 동양방송국에서 방영했었던 연속극인아씨의 주제가였었는데요.안내해보는 이노래가 상당한히트를 해주시면서 이미자 씨가 많은 사랑을 받아 보게 되었습니다.이미자씨는 당대 최고의 뮤지션로발돋음하게 되네요.

이미자 아씨
이미자 아씨

아씨는 한여인의 일대기를 그리게 하는노래인듯해요가사를 음미해서들어 보기를 해주시게되면 정말 머리속에그려지시게 되는데요. 참으로 애절하고 슬픈노래인듯해요 정말 오랜 세월이 흐른노래가 되었습니다. 46년전 노래네요.

이미자 아씨

이미자 아씨 노래듣기

오늘의 추천곡 아씨 여러분들도 한번들어보시기를해보시기바랍니다. 저도 지금 즉시 또 한번아씨 노래르들어보시기를 해드리고 있느데요.정말 이미자선생님의 슬픈 음색이 가슴을 울리게하는듯하기도 합니다..

오늘의 추천곡 신나게 감상하시기바랍니다이미자 선생님의 1987년도 모습을비디오으로 보실수도 있어서 너무좋았었습니다. 가사도함께 나오니 따라서 불러서 들어봐도 좋겠군요.오늘의 추천곡 즐거우셨길 바라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