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KB국민카드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 사항이 있을 때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신청, 해지, 분실, 결제 등의 문제가 있다면 온라인 고객센터나 전화를 통해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면 상담원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대표 고객센터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88입니다. 상담원과 연결하려면 0번을 눌러주세요. 주중은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대표전화번호 : 1588-1688
  • 상담시간 : 주중 09:00 ~ 18:00

 

 

국민카드 사이트

 

대표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 1결제금액,바로출금,국내 및 해외사용내역
  • 2이용한도
  • 3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신용대출
  • 4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 5포인트,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
  • 6카드사용알람 서비스
  • 7카드 자동납부
  • 8휴면카드 매번사용 및 카드해지
  • 0상담원 연결

 

국민카드 금융서비스 고객센터

만약 금융서비스와 관련된 문의나 상담이 필요하다면 1588-2788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이 경우도 0번을 누르시면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합니다.

  • 금융서비스 : 1588-2788
  • 상담시간 : 주중 09:00 ~ 18:00

 

 

금융서비스 ARS 단축번호

  • 1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이체24시간(연중무휴)
  • 2이체확인24시간(연중무휴)
  • 3선납대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신청평일 08:30 ~ 20:00
  • 4단기카드대출이용등록 및 거절24시간(연중무휴)

 

국민카드의 분실신고나 가맹점 승인과 관련된 문의나 상담은 국민카드 분실신고/가맹점 승인 고객센터인 1588-1788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분실신고나 가맹점 승인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신 경우에는 1588-1788번으로 문의해주세요. 상담원 연결 시간은 주중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입니다.

  • 분실신고/가맹점승인 : 1588-1788
  • 상담시간 : 주중 09:00 ~ 18:00

 

 

분실신고/가맹점 ARS단축번호

  • 1가맹점 거래승인24시간(연중무휴)
  • 2승인번호 확인24시간(연중무휴)
  • 3승인취소24시간(연중무휴)

 

국민카드 결제 및 변경 고객센터

결제나 각종 변경과 관련된 문의는 1899-0800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시면 바로 상담원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안내한 국민카드 결제 및 각종 변경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ARS 단축번호입니다.

  • 1카드발급, MS 및 IC칩 훼손 재발급평일 09:00 ~ 18:00
  • 2패스워드, 결제일, 주소, 고객명 등 회원정보 변경평일 09:00 ~ 18:00
  • 3카드 분실신고 및 해제
  • 4카드 해지 및 휴면카드 매번 이용
  • 5문자알람서비스 신청 및 해지
  • 6카드 이용등록 및 패스워드 사후등록24시간(연중무휴)
  • 7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신청 및 비율 변경
  • 0상담원 연결평일 09:00 ~ 18:00

 

위와 같은 방법으로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시면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과 바로 연결하시려면 전화를 걸 때 0번을 누르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국민카드 콜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