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쓰오일 보너스카드는 에쓰오일에서 제공하는 주유 및 충전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카드입니다. 이 보너스카드를 사용하면 주유 및 충전 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주유 및 충전 시 포인트 적립

에쓰오일 보너스카드를 사용하면 주유 및 충전 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주유소의 경우 1일 30만원, 월 100만원까지 적립 가능하며, 충전소의 경우 1일 2회, 1일 10만원, 월 70만원까지 적립 가능합니다. 단, 현금 주유 시 월 5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량으로 유류를 구입하는 운전자의 경우 월 적립한도를 상향 조정할 수 있습니다.

 

S-포인트의 활용

적립한 S-포인트는 S-OIL 포인트몰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S-포인트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도 있으며, 전환비율은 1마일당 20 S-포인트입니다. 연간 전환한도는 10,000마일입니다. 또한, CGV와 롯데시네마에서도 S-포인트를 사용하여 영화 예매가 가능하며, 사용 제한 없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 가능

S-포인트는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에쓰오일 보너스카드를 제시하면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며, CGV와 롯데시네마에서도 S-포인트를 사용하여 영화 예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S-포인트를 다양한 쇼핑몰이나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쓰오일 보너스카드의 발급과 사용 방법

에쓰오일 보너스카드는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나 앱에서도 발급 가능합니다. 발급받은 보너스카드를 등록하면 주유 시 적립이 가능합니다. 등록은 고객센터 전화나 홈페이지 등록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만 있는 경우에는 카톡 상담을 통해 적립이 가능하며, 알림톡을 통해 영수증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촬영이나 파일 선택을 통해 영수증 이미지를 전송하면 몇 일 내로 적립이 이루어집니다.

 

에쓰오일 보너스카드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적립한 포인트를 활용해 더욱 편리한 생활을 즐겨보세요!

포인트 적립 방법

주유 및 충전 시 보너스카드 제시하면 리터당 3포인트 적립 가능

포인트 적립한도

주유소: 1일 30만원, 월 100만원 / 충전소: 1일 2회, 1일 10만원, 월 70만원

현금 주유 시 적립한도

주유소: 월 50만원

대량 구매한 운전자 적립한도 상향조정 가능

상황에 따라 월 적립한도 조정 가능

S-포인트 활용 방법

S-OIL 포인트몰에서 상품 구매,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 CGV와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 등 가능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발급 및 사용 방법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서 발급 가능 / 홈페이지나 앱에서 발급 가능 / 카톡 상담으로 영수증 적립 가능

영수증 이미지 업로드 적립 방법

알림톡을 통해 영수증 이미지 업로드하면 적립

S-포인트 사용처

주유소, 충전소, CGV, 롯데시네마, 다양한 쇼핑몰 및 호텔 등

 

에쓰오일 보너스카드를 사용하면 주유 및 충전 시 포인트를 적립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S-포인트를 활용해 마음에 드는 상품을 구매하거나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여 더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CGV와 롯데시네마에서도 S-포인트를 사용하여 영화 예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제휴처에서 S-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에쓰오일 보너스카드를 발급 받고, 주유 및 충전 시 포인트를 적립해보세요!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댓글